티스토리 뷰

먹는것/카페

부산 중동 해운대역 빵집 "OPS 빵집"

팩트만전하는어나더윅 2018. 5. 16. 11:00



시외버스터미널인가 그근처에 있다

해운대역에서도 얼마 안걸어간다

사실 난 지나가다 사람 많아서 들어가봄..

오피에스니 OPS니





여기가 부산의 성심당인가





인기상품은 인기상품이라고 써있다

쫄깃도넛

와씨 나 지금알았어


먹어볼껄...





저기 치즈만쥬가 유명하던데

나는 저거 한통이 1500원인줄 알았는데 ㅋ

저거 하나에 1500원


저거 한개 크기 진짜 손가락 두개만함 ㅋㅋㅋ

개창렬





여기는 내가 좋아하는 코너가 아니군..





어떤건 붉고 이건 잘나오고 그러는데

거기 조명차이인거 같음


여기 빵이름들이 너무 어렵당





마스카포네 푸딩도 인기 상품이다

넘 비싸서 이가격 주고 먹고 싶지 않았다.





이런 파이류도 많았다

신기했다

빵 대부분이 요즘 애들이 좋아하는 빵류보다는


좀더 옛날빵집에 가까운 느낌??

자극적인 것들보다는

정말 빵에 집중한 느낌이었다





여기두 보면 겉에 양념 바른 빵들보다는

빵 고유의 맛에 집중한게 대부분이다


안에 크림같은거 넣은게 전부





아 씨... 하나씩 먹고싶다





블로그에서 봤는데

저 사과타르트 같은것도 맛있어 보인다..

블로거님 열일 쩌는듯


사진으론 맛있어보였는데

직접보니까 생각보다 얇아서 안삼





응 빵





나는 저기 중간에 초코패스츄리 같은거랑 슈를 샀다

두개만 먹어봤을때 맛이 없진 않았는데

빵자체가 비싸진건지


가격이 싸다는 느낌은 안들었다ㅠㅠ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