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는것/카페

대전 한남대 카페 "리리커피"

팩트만전하는어나더윅 2018. 5. 5. 10:00



한남대 구석탱이에 위치한 리리커피

한남대 서브웨이랑 미니스톱 사이 길로 들어가면

찾을 수 있어요


이보다 상세할 수 없다...





한남대 리리커피

한남대에도 이쁜 카페가 많다...

카페를 좋아한다면 방문해보길!





응 너네 초상권 없음!!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는데


여기 보기엔 이뻐보이는데

불편해보이자나!!!





물은 한가운데 이렇게 가져갈 수 있게 되어있어요

그나저나 세팅 너무 이쁘게 되어있자나..

취저...





여기 정말 자리가 협소해요ㅠㅠ

가게 자체가 너무 작아서


테이블도 몇개 없고...

흐.. 이쁨을 위해 웨이팅해야합니다





맨처음에 친구들 나온 사진과

여기가 제일 단체석ㅋㅋㅋㅋㅋㅋ

이거 외에는 정말 자리가 없음ㅋㅋㅋㅋㅋ





크... 저기 보이는 문이 화장실

너무 인테리어 이쁘지 않아요??





저 양초는!!!!!

어렸을 때 미녀와 야수에 나오던 양초


아 ... 미녀와 야수 비디오 보고싶다


진짜 20대 중후반이시면 알듯...

그 비디오테이프 넣어서 막 미녀와 야수랑 이런거 보고 그랬는데





여기 크림모카?인가 정말 맛있어요!!!

따뜻한거 먹을라했는데 아이스가 더 맛있다고 하셔서 ㅎㅎ


진짜 존맛





우리는 크림모카랑 블루베리요거트?랑 아이스아메리카노

메뉴판을 찍을라 했는데 ㅠㅠ


까먹고 그냥 나와버렸어요..

어쩔 수 없어쒀...





이게 블루베리 스무디인가 요거트인가인데

이건 뭐 어디서든 흔하게 먹는 그맛


보고서 생각난 그맛!!

덜도 말고 더도 말고 그맛!!!


리리커피 작다는 것 빼고는 만족스러운 카페였어요!!

오래 머무르기에는 눈치보일 수 있는? 카페이지만


잠깐 들려서 인스타 사진 남기고 가기 좋은듯


크림모카 꼭 드세요!!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