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는것/음식

부산 해운대 인생떡볶이 "빨간떡볶이" 제발

팩트만전하는어나더윅 2018. 5. 7. 17:27



해운대역에서 내리면 가까워요

진짜.. 제발 가주세요

이글을 보고 계시다면

꼭꼭 어떻게든 방문해주세요ㅠㅠ





하... 진짜 개조오오오온맛...

2천원 실화냐


이 떡볶이 솔직히 5천원 받아도 사먹습니다

물론... 자주먹진 못하겠지만

부산가면 5천원이어도 무조건 사먹습니다


양, 가격 진짜 다 쩔어요





ㅎㅎㅎ 돼지코로 붙여야지


되게 허름한 가게인데

개쩔레이션

오졌다 진짜 가주라





빨간떡볶이 가격 및 메뉴


떡볶이 2000

순대 3000

오뎅 1000 (2꼬치)

라면 3000


인데... 순대 진짜 배불러서 다 못먹었어요

진짜 양 너무 많아


떡볶이 더 먹고싶었는데.. 빡쳐





오뎅도 2피스에 천원이면

아니 할머니 할아버지 재료값도 모자를꺼 같은데요ㅠㅠ


양파도 마시쪙 달달해 막장 굳





할머니, 할아버지가 같이 하시는데

너무 귀여우심 ㅎㅎㅎ

나중에 저렇게 늙어야지

하는 느낌이었어요





그냥 외할머니댁 온 느낌


왜 외할머니냐고?

이유없져





허름허름





이렇게 한번에 끓여서 파는데

이거 다 팔면 문 닫으시는걸로 알고있어요

진짜 이거 다 싸가고싶다


그대로 들고 튈뻔


대야 좀만 작았으면 들고 튀었따

아깝다리~~





지코바치킨 먹고싶다

진정한 먹방스타는


음식을 먹으면서 그 순간 다음 먹을껄 생각해줘야

이 시대의 진정한 먹방스타지





순대 양 적어 보이는데

저 밑에 내 내장지방처럼 숨겨져있음

와 양 혜자

내 지방도 혜자





개우울하네 내 지방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