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는것/음식

부산 해운대 국밥집 "원조할매국밥"

팩트만전하는어나더윅 2018. 5. 8. 11:30



버스정류장 종점에 위치한 할매국밥집

원래는 곱창전골을 먹으려 했으나

저녁에만 열어서

어쩔 수 없었다...





이곳도 국밥라인임

그냥 나는 외지인이니까

땡기는데 들어감 ㅎㅎㅎ





원조할매국밥 가격 및 메뉴


소고기, 선지 5000원

따로 5500원





반찬은 이렇게 덜어먹을 수 있게 되어있고

붙어있는 테이블의 경우에는

물도 한통으로 나눠먹는다 ㅎㅎ


첨에 니물이 내물인지 몰라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끝까지 안주길래

걍 먹음...


외지인들이여 당황하지 말고 물을 쟁취하자





소고기국밥하고 선지국밥 다 시켰는데

선지국밥에서는 선지맛이 나서 신기했다!!

소고기국밥은 빨간무국 맛이었다!!


사실 고기는 별로 안들어있다

선지국밥이 더 나은거 같다!!!


무생채랑 마늘쫑이 맛있어서 좋았다





완뚝했다!!

진짜 오지게 잘먹었네?

강호동이 먹은거 같음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