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는것/음식

대전 가오동 "하루엔소쿠" 후기

팩트만전하는어나더윅 2018. 4. 5. 10:30



가오동은 먹을께 정말 없어...

특히 밤이 되면요...





매장이 넓지는 않지만

가오동에서 가족들끼 먹기 좋을꺼 같아요


이런 일식집 좋아요





11:00부터 10:00까지

영업시간!


한자는 몰라도 돼요

감으로 알면 되니깐요


뭐 시간이 적혀있다면 영업시간이겠죠?





뭔가 되게 아련돋는 감성사진이네

암튼... 이거 한 백만년전에 먹은건데

이제야 올림 ㅎ


이정도 늦게 올리면

가게 없어졌을수도...





가족들끼리도 많이드시더라구요

늦은시간이라 사람이 많진 않았지만


가족 테이블 2테이블 있었던거 같아요






여기도 마초불고기와 같이 선결제 시스템

우선 메뉴를 고르고 카운터에서 결제!

빈그릇은 반납이 아니라

직접 치워주셔요!!





하루엔소쿠 메뉴 및 가격


아.. 17년도에 갔네 ㅎ

신메뉴 출시 없어졌을 수도


이제는 신메뉴가 아닌


크림카레우동 6900원

돈카츠비빔밥 5900원





이제는 신메뉴가 아닌


돈까스김치볶음밥 6500원

얼큰해물우동 5900원

수제어묵우동 5400원


1500원 추가하면

정식으로도 드실 수 있어요


우동과 미니카츠가 나오나봐요!!





알밥, 회덮밥, 우동, 돈부리, 소바 등등등

일식집 답게 관련 제품들이 짱짱 많아요


정말 일식은 하나하나 메뉴가 주옥같은듯

다 맛있는 것들 ㅠㅠㅠ


이럴때만큼은 밴쯔님이 되고 싶은 마음...

현실은 찌끄레기...





나베도 있고

사이드메뉴로 새우튀김, 감자튀김, 가라아게, 고로케도 있어요


맥주는 카스밖에 안팔고 있어요!

생맥은 없는듯


일식에는 생맥인데 ㅠㅠㅠ





돈까스 종류도 진짜 많아요


하루엔소코 시그니처 하루카츠 8900원

....아 가격이 좀 부담스럽죠


히레카츠, 스노우치즈카츠 등등


스노우치즈카츠는 9500원... 이건 좀 부답스럽네용


메뉴들이 전체적으로 싼편은 아니예요!!


대부분 선결제 시스템은 종업원을 줄여서

가격을 낮추기 위해 하는데...

음.. ㅠㅠ응.. 그럴 수 있지





앗... 들켰따 9월달에 갔다왔따


우리가 먹은건

치킨가라아케돈부리정식 X 2

회덮밥


이거 내가 내기 져서...

내가 산거라


나는 정식 안먹고 지들은 정식

하... 나라도 아껴야지





SNS에 올리면 음료수 1캔 주는데

으윽.... 반년 더 지난글도 괜찮나요...

포인트 적립도 돼서

가오동 주민이시면 좋을꺼 같아요


하루엔소코 와이파이 비밀번호

읍읍...





이렇게 발도 있고 ㅋㅋㅋㅋ

수저는 테이블 옆에 붙어있어요


근데 대부분 일식집들 이런 테이블 쓰던데

이유가 따로 있나요??


걍 편해서 그런가?





음식사진을 기대했겠지만

없다..


완전 싹 긁어 먹었다





나뿐만이 아니다


다 긁어 먹었다


진짜 맛있었던거 같다ed

사실 기억이 잘 안나는데


사진이 말해준다...


맛있었나보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