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는것/술집

대전 둔산동 예쁜술집 "디퍼센트 (D%)"

팩트만전하는어나더윅 2018. 4. 3. 19:26



좀 구석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람이 올까? 라고 생각했는데

예뻐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방문!

그리고 안주 퀄리티도 좋아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문이 아니라

되게 큰 미는 문


뭔가 동굴 들어가는 기분이 드는

벌써 예뻐....





나올땐 이렇게 당기는건데

뭔가 숨겨진 비밀의 방 느낌?





사람이 너무 많아...

으...


천장 높은거 굉장히 좋아해서

넓고 쇼파도 있고 좋아요


대기석에서 커피도 마실 수 있음요!

포토존도 있는데

친구폰에 있다있다요ㅠㅠ





항상 찍을때 최대한 사람들 안찍히게 하려는데

이건 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으... 또 가고싶어 안주도 너무나 맛이있다

자리도 넓어서 좋다





디퍼센트 메뉴 및 가격


D%, 디퍼센트, deeper scent

#둔산동술집 #둔산동맛집 #디퍼센트 #D%





우리가 시킨건 소맥세트


카스3 + 소주1 15000원


그렇게 비싸지 않죠?

어짜피 소맥 먹을꺼였는데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서 개이득


맥주는 4000원

소주 4000원


4500원으로 올린곳도 많은데 아직 4000원이라 좋구요

맥주도 보통 5000원받는데 4000원이라 좋구요


양주먹고 싶은 분위기구요





지렸다... 흔들렸다

갤레기 진짜 빡친다


아 적어둘라했는데 잘안보인다...

메뉴들이 다 맛있어보여서

고르기 결정장애 왔었는데


우리가 택한건 깐풍새우닭강정





술 시키면 기본세팅

닭다리 과자!





소맥세트 시키니깐

이렇게 바스켓에다 가져다 줘요!!!


저희는 저기 얼음도 먹었어욬ㅋㅋㅋㅋㅋㅋ

더럽지 않아요


제빙기에 있는 얼음 쓰는거기 때문엨ㅋㅋㅋㅋㅋㅋ

뭐 병이 더럽긴 하겠지만...ㅎ





우리가 먹은건

깐풍새우닭강정 25000원


진짜 오지게 맛있습니다

걍 치킨집에서 파는건줄


떡 + 새우 + 닭 + 야채


구성되어 있는데

물론 뭐 가격대에 비해서 양이 많은건 아니예요

배 적당히 부르면 셋이 먹기 적당한?


저 소스는 마요네즈였던거 같아요

은근 찍어먹으면 중독돼


밑에 샐러드 깔려있는것도 맛있고


저는 이 메뉴 추천드려요

역시 치느님은 항상 옳다




전체적으로 너무나 이뻤고

동굴파티같은 느낌


재방문의사 핵핵핵핵높음 또 갈꺼

연인이랑 가기 진짜 좋은 곳인거 같아요

'먹는것 > 술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Click 대전 대흥동 "욜라탱고" 후기  (0) 2018.03.31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