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는것/술집

Click 대전 대흥동 "욜라탱고" 후기

팩트만전하는어나더윅 2018. 3. 31. 18:00



2층에 있는데 제대로된 계단이 아니라

주차장쪽에 철제계단? 식으로 되어있어서

쬐이이이이끔 찾기가 힘들어요


카페 옆에 있었는데 오래전에 간거라 기억이 잘 ㅠㅠ

설탕수박 맞은편이었던거 같은데





옥탑방 집가는줄





맥북 빛나는거 포스 보소....

뮤직펍이기 때문에

DJ도 있고


신청곡도 적으라고 주셔요





ㅋㅋㅋㅋㅋㅋ 정말 판자촌에 숨겨져있는

맛집 온 느낌??





뮤직펍

욜라탱고





메뉴 및 가격인데


손님들 칵테일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는 클라우드빠라 4000원에 클라우드

330미리 나왔던듯





메뉴는


대천순대볶음 10000원

올리브새빵 17000원

골뱅이소면 15000원

스파이 칩스 10000원

튀김만두 8000원

타코와사비 6000원


훈제연어 썸머롤 6000원

참치마요 써머롤 5000원


저는 갔다온지 오래된거라

메뉴 및 가격이 바꼈을꺼 같아요ㅠㅠ


그래도 안보이실까 적어봐요


그리고 늦게갔떠니 썸머롤은 대부분 품절이었구

참치마요 썸머롤만 남아서 그거 먹었어요





내 자취방이 이랬으면 좋겠다

눈 보이는 곳 모든 곳에 술이 있었으면 좋겠다





맞은편과 너무 느낌이 달라





느낌좋죠??

낮에는 카페로 운영하셔도 좋을꺼 같아요





의미X





식전 스프도 주셔요...

위에는 치킨같이 생긴 빵임ㅎ





오프너 겁나이뻐 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냥저냥 수다떨면서 시간보내기 좋은 곳인거 같아요





참치마요 썸머롤

칠리소스


꼬다리 개이득





아보카도, 당근, 오이, 깻잎, 참치마요


이러헥 구성되어 있어요

겉에는 월남쌈입니다





수제 라임에이드인가?

그냥 그랬는데...


역시 나는 술이 좋아...





얘 너무 귀여워


욜라탱고 진짜 분위기도 괜찮고

뮤직펍이라서 원하는 노래도 틀어주니까

사람들의 18번곡들 막 나오고


좋은곡이면 뭔지 물어봐도 되고

시끌벅적 하지도 않고


대흥동에 되게 잘어울리는 술집 같아요


시끌벅적한곳이 질렸다면

여유가 필요하다면

친구와의 시간이 필요하다면


들려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먹는것 > 술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둔산동 예쁜술집 "디퍼센트 (D%)"  (0) 2018.04.03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