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는것/카페

대전 디저트&음료 맛집 "데코르"

팩트만전하는어나더윅 2017. 12. 12. 04:57



데코르 둔산 시청점





문을 여시오~


미안 좀만 더 수평맞춰서 찍어줄껄..ㅎㅎㅎ

아무튼 거대한거 좋음





크 구석진 연인석인가 봄

뭔가 제품 올려두고 광고진행 해야될꺼 같은 느낌





인줄 알았다....

가까이서 보기전까진

빨래쫌 ㅠㅠ





내가 먹은건 아메리카노 + 베이비링인가?

사실 반년전에 갔다온걸 쓰는거라

잘 모르게따


이건 여름 지금 겨울





수박 자두 철...

지렸...

보니까 인절미 아이스크림 먹고싶다

존맛일듯


시즌메뉴 사진은 뺏어요!!

제가 여름에 갔따와서 ㅠㅠ





좀 민망해서 대충찍음

없는 것들이 많아요


주문예약도 많이 들어오고

하루 한정수량만 판매하나봐요

만드는 시간대가 계속 있는거 같은데


잘팔려서 ㅠㅠㅠ 시간 잘못맞추면 이럽니다





녹차 구경이라도...





걍 남들 좋아하는건

다팔렸따고 생각하는게 맘편하네..





도넛류는 많이 남았어요

아무래도 링류가 잘팔리겠쪄?

나도 링이 먹고싶었으니





이런거 하나 사서 여친가방에 넣어주면

센스 굳


근데 난 안함





프랑스 뿌띠뿌띠 한 이런것도 팔아요

전체적인 느낌이 유럽풍이라


'마치 유럽에 와있는거 같아요'


ㅇㅇ 난 유럽안가봤어요





무민 안녕?

무민은 하마가 아니라

괴물이라고 몇달전에 알음...


너무 슬픔 이렇게 귀여운 괴물이 있으면

키우고싶다캬캬컄캬컄


난 널 검은색으로 만들어서

가오나시 분장시키고 싶어





레일조명 넘나리 좋은것

천장 높은거 되게 좋아하는데

그래서 더욱 넓어보여 조아따





꽃이 꽃을 보다.





왼쪽꺼는 오아시스임

사실 이름 까먹음

내가 방금 지은거임


그냥 오아시스라고 부르겠음





여름시즌메뉴임

찾지마셈....


나도 여기 갈때 작년 여름시즌 메뉴 찾아서 간거였는데

하 XX


그냥 가면 다 이쁘니까

생각없이 가는거 추천





이거 무슨 슈크림링인가? 그런거라


페북 영상처럼 가운데 가르면 슈크림 쏟아지는 막 그런 막

와 진짜 보면 먹고싶은 그런 영상을 찍고싶어서


영상찍으면서 갈랐는데 개뿔

슈크림 낭낭하지 않아서 슬픔


아 진짜 기대 개많이 했는데

영상까지 찍었따고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