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는것/잇(IT)템

스킨1004 누에고치 모공팩 리뷰(가성비 좋아)

팩트만전하는어나더윅 2018. 5. 3. 18:00



화해어플에서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는

스킨1004 누에고치 모공팩 비누입니다


5900원에 구매할 수 있구요

우선 폼클렌징보다 믿을만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코에 블랙헤드 지리거든요ㅠㅠㅠ

진짜 지져버리고싶다





스킨천사, 누에고치모공팩

Made in Korea





폼클렌징같은거 보면 파라벤과 색소, 향, 방부제 등등

안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가 있는데


우선 여기에는 대부분 안들어가있어요

근데 향?은 첨가되어있는거 같아요

좀 밀크향? 같은게 나긴하는데

음.. 잘 모르겠쒀요


님들 영화 괴물 봐쒀요??

괴물이 왜 나오는지 알아욥??


한강에 포름알데하이드 저거 많이 방류시켜서 그런거임ㅇㅇ


내가 아마 저런 화학제품 많이 써서

얼굴이 괴물인듯






쇼핑몰에서는 이 제품을

1차 세안용이 아닌 2차 세안용으로 권하고 있어요

세정력도 있지만 아무래도 모공을 없애는게 주 목적이기 때문에

1차 세안 후 모공없애는 용도로 사용하세요


그치만 저는 세안용으로 사용중...


권장사항 안따르는 1인





패키징이 정말 잘되어 있는..

이라고 말하지만

귀찮다는 것을 돌려말하는 것이다


저기에 비누에 비닐포장까지 되어있는데

뜯기 매우 귀찮ㄷ...


뜯고나면 쓰레기 많이나와...





저는 여기 뒷면에다가

시드몰 비누홀더까지 사서

콱! 꽂아줬습니다


지금 보름정도 사용했는데

피지가 조금 줄긴한거 같아요

기분탓 아니고.. 레알로


5900원에 써보기 좋은거 같습니다


2차세안용으로 사용하면 더더 효과 볼꺼 같아요


근데.. 비누는 계속 노출되어 있어서

뭔가 쓰면서도 더러운 느낌? ㅠㅠㅠ


그래도 만족스러워서 다음에도 비누를 구입해볼까 해요!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