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는것/음식

대전 은행동 데이트 "한끼맛있다"

팩트만전하는어나더윅 2018. 5. 16. 22:37



성심당 맞은편에 있어서

찾기가 굉장히 쉬워요





아구 댕댕이 올라가니

댕댕이 과일바구니 들고다니네





한끼맛있다 영업시간


11:30 ~ 9:30분


에이드나 탄산 주문시 탄산으로 리필 가능!





탄산은 물론

밥과 샐러드도 리필 가능!!

밥 리필되는게 너무 좋아요ㅠㅠ

난 탄수화물 덕후니깐





가게 내부가 굉장히 커요

그리고 신기한건 ㅋㅋㅋㅋ

이 옆가게?는 성심당 직원식당ㅋㅋㅋㅋ

따로 있는게 신기해써요





점심 이후 시간이라

사람이 많지는 않았는데

깔끔해서 좋아요





여기는 주방하고 바





내가 앉은자리는

창가를 바라보는 자리


뭔가 바다보이면 진짜 좋을듯 한데

레스모어 보임...





레스모어밖에 안보여

그래도 창가가 좋아





은행동 모습.jpg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천원 할인해주거나 에이드 주는데

이미 에이드는 받았으니까

천원 할인받을라고 올렸는데...

댕댕이가 그냥 계산함

아마 내 카드라 걍 한듯... 부들부들

(보고있다면 정답을 알려줘)





한끼맛있다 메뉴판 및 가격


우리는 세트메뉴

통삼겹한끼를 먹었어요

24000원


이거 외에도 다양하게 많아요..

아 근데 다 맛있어 보인다 ㅠㅠ





런치타임은

11:30 ~ 16:00까지


런치가 길어서 좋은거 같아요

런치 맛있는 메뉴도 넘나 많다능





샐러드도 있는데

샐러드 시키느니 더먹겠다





지금 알았네

피자도 있는데

마약옥수수피자 개맛있어보인다...





통삼겹에다가 필라프나 파스타를 하나 고를 수 있는데

면이 먹고싶어서

훈제오리 까르보나라가 먹고싶었지만...

매콤 닭가슴살 파스타를 먹었습니다..


밥도 비벼먹었습니다.

존맛 이집 잘하네





아 숯불필라프도 맛있어 보이고

오징어 치즈 덮밥도 맛있어 보이네....

또 가고싶다..





이건 기본세팅

김치랑 피클

근데 난 아삭한 피클이 좋은데

여기는 좀 물컹거려요..





청포도에이드를 시켜씁니다

네 그냥 청포도에이드입니다!





통삼겹!!!!

샐러드도 너무 맛있고

통삼겹에 부추무침에 마늘까지 주는데


소스도 괜찮고 밥이랑 진짜 잘어울려요


사실 맛은 괜찮았는데

미리 해둔거 준거 같아요

다 식어서 딱딱하고 육즙은 다 빠졌고...

우선 왜 식어서 나오는건지 이해가 안됨 ㅠㅠ


초벌을하고 주문들어오면 요리를 하는게 아니고

그냥 미리 해둔거 나온느낌..


이건 좀 고쳐야될꺼 같은데? 사장님





맛은 있다...

밥이 무한이니까

양이 적다는 느낌도 크게 못받았어요





이것도 맛있어요 진짴ㅋㅋㅋㅋ

아니 근데 음식이 전체적으로 다 식어있던데?

이건 뭐 종특임??


근데 암튼 이거에 밥도 비벼먹고

진짜 맛있어요


매콤한거 드시고싶으면 꼭 드세요


맵기는 그냥 거의 안매움!





샐러드에 귤이랑 토마토도 들어가있고

치커리 위주라 싫었지만..

그래도 리코타치즈도 있고


되게 좋은거 같아요





꺽... 다먹음

치커리 빼고 다먹음


근데 좀 따뜻하게 바로해서 줬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재방문의사는 있습니다!!


다음에 또 갈께요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