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는것/카페

대전 은행동 "와타스튜디오" 가격 및 메뉴

팩트만전하는어나더윅 2018. 6. 21. 10:00



미쓰리, 톤, 와타스튜디오 등

이 골목에 다양한 카페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아마 대흥동을 넘어 이제 이쪽까지

맛집, 카페들이 생기는거 같습니다





와타스튜디오 외관

이름이 안써있어...





여름시즌

수박쥬스랑


팬케이크도 팝니다





아메리카노 4.0

카페라떼 4.5

바닐라라떼 4.8


빡치네 이거보니까 진짜

라이트미디엄볼드는 개비싼거 아니냐?

근데 내가 비싸다고 글썼다고


거기에 주인와서 몰래 비판하고 있는게

어휴 진짜 망했으면 좋겠다





구석자리 탐난다

저기 앉아서 놀구싶다





레몬물 싫어하지만

이렇게 넣어주면

미관상 이뻐보이네욥!!





그린티, 밀크티, 그레이푸릇 쥬스가 있어요

진짜 귀여움ㅋㅋㅋㅋ 여기에 담아주는거





자리1.jpg





화장실1.jpg





자리2.jpg





파에마


모든 카페들이 파에마 기계를 쓴다

나도 갖고싶다..





은성관광 홍보아님.jpg





수박주스랑 아메리카노인데


수박주스는 6천원인데 비해 너무 양이 적고

맛도 그닥..


그냥 태국에서 먹은 수박주스가 오지게 맛있다ㅠㅠ


음.. 아마 다시 안갈듯?...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