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생학습관 옆에 있슴!!

연어의 꿈 옆에 있슴!!

맛있슴!!





대흥동 전화번호는

222-5353


고기먹으러 오삼오삼!!!


나 지도 첨부하면서 알았음

한결같은 마음으로 정육식당 이었네....





보통 2이가면 돼지 반마리

3이가면 한마리를 시키는데


삼겹살 + 목살 + 오겹살 + 항정살 + 가브리살

이라는데


가브리살하고 오겹살은 못본거 같은데...

언제 있었지





이렇게 미리 정육해두고

냉장고에 넣어둔다...


'관리가 힘들겠구나' 라는 생각이 든다





그냥.. 찍음

뭔가 넘 적은거 같아서


아 대충할래 귀찮아

아무도 보지도 않는데





갑자기 귀찮아짐

일기처럼 쓸래


오늘 고기를 먹었다

사람이 4테이블 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고기집이다





룸도 있다

단체로 오면 좋을꺼 같다


근데 조용히 해줬으면 좋겠다

예전에 왔을때 시끄러웠거든





아아아아아아 쫄면을 준다

비냉은 시키지마라


기본으로 쫄면이 나오니 냉면이 땡기면

물냉을 먹으라고 누군가에게 해주고싶다


쫄면 추가하려면 2천원인데

양이 적긴하다...





이건 물냉육수에 곤약같은거 들어가있다...

생각해보니 쫄면도 주고 물냉육수도 주니깐

둘다 시키지마라!! 라고 해주고싶다


육회비빔밥 시켜라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은 보이는데

오겹살은 안보이는거 같다..


나 사기당한거 같다


버섯하고 감자도 나온다

감자 구워먹으면 맛있다


근데 좀 오래 구워야하니까 처음부터 다 놔라





여기도 오겹살 없다

개빡친다


된장은 무한리필이라 너무 좋았다

요즘 찌개 못먹어서 찌개 먹고싶었는데


줄어들면 알아서 가져다 주신다...

흐엉 마이쪙


밥 두공기 먹었다

순삭 ㅋ



응 난 멈추지 않아





고기 굽기 자격증 따고 싶다





어?...

오겹살이 있다


어디서 생긴진 모르겠다





오겹살인지 삼겹살인지는

그냥 내 뱃속에 들어가면

너넨 다 고기 ㅋ


그냥 잡히는대로 마구마구 먹어준다

그게 고기를 맛있는게 먹는 TIP이다


부재료는 최소화하고

고기를 늘린다


이거 사진찍는척하면서 두점먹었따 ㅎㅎㅎㅎㅎ

여친이 이거 보면 욕할듯하다


한마음은 정육식당이라 그런지

도네누 이런곳보단 확실히 고기질이 좋다

(나도 잘 모르는데 그냥 그렇게 말하는거다)


대흥동에 마땅한 삼겹살집이 없다...

괜찮은데 원한다면 여기도 나뿌지 않다고

누군가에게 말해주고 싶다


오늘일기 끝

날씨 비

공유하기 링크
댓글
공지사항
Total
Today
Yesterday
링크